고객센터

 


구리역세권에 조성될 민간임대아파트 '구리인창 더하나 성원 상떼빌'이 지난 10일 개통한 수도권 8호선 별내선의 호재에 힘입어 재조명되고 있다.

‘구리인창 더하나 성원 상떼빌’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일원에 건립되며, 지하 2층, 지상 29층, 2개 동, 총 205세대(59㎡ A/B/C 타입)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구리역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철도 교통망 확장은 지역의 부동산 가치 상승과 직결되며 영향력 권역에 있는 아파트의 가치 상승을 견인하는 역할을 한다. 최근 8호선 별내선의 개통이 구리시와 주변 지역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수도권의 별내선은 경기도 남양주 별내역에서 출발해 구리역을 거쳐 8호선 암사역으로 이어지는 8호선 수도권 동북부지역 도시철도 연장선이다.
 

 

 

광역도.png

 

구리역 개통 후 구리시의 교통 인프라가 개선되는 중인데 구리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역세권은 별내선의 개통으로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별내선의 개통으로 구리시에서 서울 잠실까지의 이동 시간이 단축되었다.

이전에는 구리역에서 2호선 왕십리역까지 환승해 43분이 소요되었지만, 이제는 별내선을 이용하면 잠실까지 17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는 구리시의 대표적 생활권인 교문동, 수택동, 아천동, 토평동을 포함한 구리토평지구 전체를 연결해 지역 내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구리인창 더하나 성원 상떼빌’은 민간임대아파트로 공급된다. 청약 통장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 민간임대아파트다. 나아가 다주택자나 법인사업자도 청약할 수 있다. 10년 후 분양 전환형 아파트이기 때문에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전매 제한도 없다.

교통 호재 외에도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점에서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다. 단지 인근에 구리초등학교를 비롯해 인창초, 동구중, 삼육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어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CGV, 구리전통시장, 구리한양대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구리인창 더하나 성원 상떼빌’ 분양 관계자는 “별내선 개통으로 구리역의 영향권에 있는 아파트실거래가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며 ”특히 당 현장은 교통 호재에 따른 미래가치 외에도 다양한 주거 수요를 만족시키는 교육과 생활편의시설을 두루 갖춘 입지적 장점과 10년 후 분양 전환형 임대 아파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출처 : 이로운넷